'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진기주, 웃음보 터지는 현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1.18 08:44 / 조회 : 8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삼화네트웍스


숱한 화제를 낳으며 촬영에 한창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현장에는 매일같이 웃음보가 넘쳐난다. 박해진·진기주 남녀주인공을 중심으로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막강 호흡을 펼쳐내며 촬영장에서 실제인지 연기인지 분간이 가지 않는 웃음을 날리는 가운데 훈훈한 현장사진으로 눈길을 끌며 화제작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에 '귀신을 보는 냉철한 마술사'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고 있는 박해진과 정의감 넘치고 매력 넘치는 경찰로 완벽 변신한 진기주를 주축으로 현장에서 매일같이 웃음소리가 터져나오며 핵폭탄급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개성 뚜렷한 '귀신 3인방'으로 분한 정석용·고규필의 내공 가득한 연기력과 신예 박서연의 톡톡튀는 매 장면 감초 역할로 또다른 웃음 견인 마차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개된 현장 사진은 배우들이 매 장면 서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어떻게 하면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낼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다. 쉬는 시간이면 한데 모여 서로 장난을 치면서 어느새 흠뻑 친해진 배우들은 추위도 잊은 채 극중 장면만큼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은 촬영 분위기에 힘입어 연말 연기대상에서 공개된 예고편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기대되는 드라마 1순위로 꼽히고 있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현장의 큰 웃음을 안방극장으로 고스란히 옮겨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작진은 "날씨는 춥지만 배우들의 미소로 매일매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이라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중"이라며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바로 가 닿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올 봄 방송 예정으로 '지금부터, 쇼타임!'은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