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원필 코로나19 확진..솔로 활동 전면 취소[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2.08 00:14 / 조회 : 10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솔로 활동을 시작했던 DAY6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원필은 지난해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원필은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7일 오전 PCR 검사를 진행한 이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기존대로 자가격리를 지속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원필은 지난 7일 첫 솔로 정규앨범 '필모그래피'를 발매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원필은 예정됐던 활동을 전면 취소 및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DAY6 멤버 원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원필은 지난해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지난 7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게 되면서 즉시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7일 늦은 오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는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나 7일 오전 PCR 검사를 진행한 이후 자체적으로 자가격리 중에 있으며, 기존대로 자가격리를 지속하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예정되어 있던 모든 활동은 전면 취소 및 연기됨을 안내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와 함께 추후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필의 새로운 도전을 누구보다 응원해 주시고 손꼽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모든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금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