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박명수 '코로나 확진' 김종민 불참에 "운도 없어..빨리 쾌차하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2.22 14: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인 박명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김종민의 기자간담회 및 촬영 불참 사실을 알렸다.

22일 네이버TV를 통해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이하 '토밥좋아')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자 이영식PD를 비롯해 출연자 노사연, 박명수, 히밥, 현주엽이 참석했다. 김종민은 코로나19 확진으로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박명수는 "새 시즌에 새로운 멤버 두 분이 합류하게 됐다"며 현주엽과 김종민을 소개했다. 박명수는 "안타깝게도 운이 더럽게 없다. 녹화 끝나고 방송(기자간담회)하는 건데, 여태까지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며 "배가 찢어질 정도로 (먹었다.) 아쉽게 재수가 없게 (촬영에) 합류하지 못했지만, 건강 빨리 쾌차하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토밥좋아'는 1박 2일 동안 전국 곳곳을 다니며 로컬 음식을 맛보는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일 방송된 8회 이후 '업그레이드 커밍순'을 예고하며 잠시 쉼표를 찍었다. 노사연, 박명수, 히밥 등 기존 멤버들이 출연하며, 현주엽, 김종민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새롭게 단장한 '토밥좋아'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