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트레저, 태연 꺾고 1위..에이핑크 컴백[★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2.02.25 1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뮤직뱅크'에서 트레저가 태연을 꺾고 2월 마지막 주 1위에 올랐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트레저와 태연이 음악방송 1위를 놓고 맞붙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트레저의 '직진(JIKJIN)', 태연의 '아이앤비유(INVU)'가 올랐다. 트레저와 태연은 모두 스튜디오에 출연하지 않았으며 대결 끝에 트레저가 태연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MC 원영과 성훈은 "트로피는 트레저에게 잘 전달해 주겠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image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컴백 무대에 앞어 두 MC와 인터뷰를 통해 컴백곡을 소개했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타이틀 곡 '딜레마'는 인생의 수많은 기로에 서 있을 때 들으면 좋은 노래다"라며 "막내 하영이가 귀요미를 버리고 카리스마있고 섹시해 졌다"며 이번 앨범에서 달라진 점을 밝혔다.

이어 에이핑크는 'My oh My'에 이어 '딜레마'까지 두 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이날 '뮤직뱅크'에는 CRAXY(크랙시), DRIPPIN(드리핀), Rocking doll(록킹돌), Rumble-G(럼블지), STAYC(스테이씨), TRENDZ (트렌드지), VIVIZ (비비지), 루미너스, 박현서, 비투비, 빅마마, 에이핑크(Apink), 원호 (WONHO), 임창정, 제이위버, 한승윤이 출연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