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Bad News' 핫 데뷔 [뮤직뱅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3.04 2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뮤직뱅크'에 폭풍처럼 상륙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템페스트 루, 한빈, 형섭은 데뷔 무대에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 데뷔곡 'Bad News(배드 뉴스)'를 소개했다. 한빈은 "조금 떨리지만 행복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해달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루는 "태풍주의보 발령! 템페스트"라고 소개하며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템페스트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포부와 출사표를 안고 등장하며 기대를 높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스키 댄스 등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템페스트는 청량한 비주얼과 분위기에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가요계 새 돌풍을 예고했다. 자유로우면서도 칼 같은 각도의 군무와 다양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입체적인 매력을 보였다.


템페스트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론칭한 보이그룹으로,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템페스트의 데뷔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는 곡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 활동을 이어간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