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이상엽, 서예지 끝내 알아봤다 "분명 이라엘이다" [★밤TV]

오진주 기자 / 입력 : 2022.06.03 06: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이브' 방송화면
'이브'에서 서예지가 이상엽을 모른 체했다.

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서은평(이상엽 분)이 이라엘(서예지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서은평은 "나 알아보겠냐"고 물었다. 이라엘이 아무 말 없자, 서은평은 "난 알아보겠는데"라며 "이라엘. 세월이 많이 지났는데 확실히 알겠다"고 말했다.

이라엘은 "그게 무슨"이라며 모른 척했다. 서은평은 "나 서은평이다. 13년 전 국정원. 한국엔 언제 나온 거냐. 아니, 미국에서 어떻게 지냈냐. 연락 끊겼을 때 걱정 많이 했다. 그래도 이렇게 무사해서 다행이다"고 반가워했다.

이라엘은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라고 되물었다. 서은평은 "너 이라엘 맞지 않냐"고 물었고, 이라엘은 "내 이름은 김선빈이다"고 답했다. 서은평이 "라엘이가 아니라고?"라고 하자, 이라엘은 "다른 분과 착각하신 거 같다. 나는 김선빈이다"고 전했다.


image
/사진=tvN '이브' 방송화면
그때 장문희(이일화 분)가 이라엘의 딸 보람과 함께 등장했다. 이라엘은 장문희를 '엄마'라고 소개했다. 장문희는 "누구시냐"고 물었고, 이라엘은 "찾는 분이 나랑 닮았단다"고 답했다. 이라엘의 엄마 얼굴을 확인한 서은평은 자리를 비켰다.

서은평이 가고 난 후 장문희는 "서은평 의원이 오다니. 갑자기 왜냐"고 물었다. 이라엘은 "나도 당황스럽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장문희는 "라엘 씨. 우린 10년이 넘도록 준비했다. 누구한테도 방해받아선 안 된다"고 걱정했다.

이라엘은 "서은평 후보는 차기 대통령 후보로 거론된 인물이다. 과거 짧은 인연 때문에 시간 낭비할 거 같진 않다"고 안심시켰다. 장문희는 "어떻게 찾은 거 같냐"고 염려했고, 이라엘은 "우연히 내 얼굴을 본 게 아니냐. 호기심 그 이상은 아닐거라 생각한다. 걱정마라. 문제 생기지 않게 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서은평은 집으로 돌아가 이라엘의 과거 사진을 확인한 뒤 "이라엘 맞다. 분명 라엘이다"고 확신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