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라잇썸), 비투비 이민혁(HUTA)과 'ALIVE' 무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6.12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과 비투비의 이민혁(HUTA)이 한 무대를 꾸몄다.

지난 11일 MBC에서 방송된 '음악중심'에서 LIGHTSUM은 신곡 'ALIVE'(얼라이브)의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LIGHTSUM은 상큼하고 신나는 'ALIVE'의 무대를 선사했고, 무대 말미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비투비의 이민혁이 등장했다.

특히 이민혁은 LIGHTSUM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LIGHTSUM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달 24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고, 뮤직비디오는 2,087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LIGHTSUM은 신곡 'ALIVE'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