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청량 매력 통했다..신곡 '런' MV 1000만뷰 돌파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4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GLG
걸그룹 하이키(H1-KEY)가 청량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14일 소속사 GLG에 따르면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의 첫 맥시 싱글 타이틀곡 '런(RUN)' 뮤직비디오는 전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런' 뮤직비디오는 하이키 특유의 청량 에너지와 광활한 자연, 질리지 않는 트렌디함을 담고 있다. VIA프로덕션 정지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하이틴 영화처럼 통통 튀는 영상미를 표현해냈다. 하이키는 달리기 동작부터 농구 드리블, 테니스와 골프 스윙, 스트레칭 등 따라 하고 싶어지는 운동 퍼포먼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런'은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팝락(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지난 6일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애플 뮤직, 중국 QQ 뮤직 등 해외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하이키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K팝 운동 플레이리스트 'WOR K OUT'과 아마존 뮤직의 유명 플레이리스트인 'K-DEBUT'의 커버를 장식하며 '운동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이날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런' 무대를 꾸민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