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부케' 받은 공효진, 6개월만에..10살 연하 케빈오와 결혼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8.17 15:38 / 조회 : 9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빈 오, 공효진


배우 공효진이 10살 연하 케빈 오와 결혼한다. 지난 3월 31일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지 6개월 만에 공효진도 웨딩드레스를 입게 됐다.

17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입장을 통해 공효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매니지먼트 숲은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라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밝힌 수 없는 점에 대해 양해를 구했다. 이어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공효진은 지난 3월 31일 현빈, 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큰 화제를 모았다. 부케를 받은 다음날 공효진은 케빈 오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공효진은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 지 6개월 후 결혼하게 되며, 더욱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2019년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차기작으로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촬영 중이다.

1990년생인 케빈 오는 1980년생인 공효진과는 10살 차이가 난다. 그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자로 주목받았고 이후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