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신곡 '458', 가장 빠른 속도로 너에게 다가가겠다는 뜻"

신촌=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8.22 16:50 / 조회 :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콘서트홀에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의 감정들을 통해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다. 타이틀곡 '458'은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과 거친 베이스 사운드, 바운스 드럼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힙합곡으로, 곡이 진행될수록 폭발하는 에너제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2022.08.22 /사진=김창현 기자 chmt@
CIX가 신곡 '458'을 소개했다.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CIX의 새 앨범 ''OK' Episode 1 : OK NO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458'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폭발하는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CIX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BX는 "본능이라는 단어를 표현하고 싶었다. 날 것의 속도감 이미지가 떠올랐다. 저희 세계관의 배경이기도 한 이탈리아의 스포츠카 브랜드 페라리와 연결될 것 같았다. 페라리의 대표 모델이자 빛의 속도 마지막 자리인 458이라는 숫자를 통해 가장 빠른 속도로 너에게 다가가고 싶다는 마음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용희는 "팬 분들의 추측대로 'I LOVE YOU'의 줄임말인 'ILU'를 휴대전화 키패드로 나타났을 때인 '458'을 뜻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