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석 ㈜정샘물뷰티 대표, 추석 맞아 2000만원 기부

대한사회복지회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 명절 선물·양육물품 등 지원

신화섭 기자 / 입력 : 2022.09.08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한 명절나기 후원한 유민석 대표.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 유민석 대표가 8일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복지회가 밝혔다.

기부금은 학대피해·보호종료아동 등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명절 음식(과일·간식)과 풍성한 명절을 위한 선물(완구·의류) 및 양육물품 구입비로 사용된다.


지난 5월 시설보호 아동을 위한 교육·양육비 등을 후원하며 1억원 이상 개인고액기부자 모임 아너패밀리 8호 회원이자 ㈜정샘물뷰티의 정샘물 원장과 함께 가족 아너패밀리 1호 회원에 가입한 유민석 대표는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도 이번 추석은 행복한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복지회는 "㈜정샘물뷰티는 미국 아마존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 중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부문에서 한국 뷰티 브랜드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K-뷰티 산업 활성화에 기여 중이다. 또 이번 달 30일부터 '서울뷰티위크'에서 콘테스트를 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를 발굴하고 이들의 진학과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4개 시설을 운영하며 영유아·아동·청소년·장애인·한부모가족·소외어르신 등을 보호하며 지원하고 있다.


image
후원금 전달판.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기자 프로필
신화섭 | evermyth@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스포츠국장 신화섭입니다. 독자가 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