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20년 전 보육원서 만난 인연 "모두가 등 돌렸을 때.." [편스토랑]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2 17:29 / 조회 : 226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개그맨 박수홍이 20년 특별한 인연의 소중한 지인들을 초대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22년 마지막 메뉴 출시를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지난 라면 대결에서 편셰프 첫 도전에 얼큰설렁탕라면(설홍면)으로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한 '원조 요섹남' 박수홍의 활약이 기대된다.

공개된 VCR 속 박수홍은 "오늘 정말 고마운 분들에게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하고 싶어 초대했다"며 음식 준비에 돌입했다. 박수홍은 각종 반찬들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누구나 좋아할 집반찬 메뉴에 박수홍만의 팁을 더해 눈길을 더했다.

박수홍은 "반찬을 싸주고 싶어서 좀 많이 만들었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손님들을 위한 준비는 이게 끝이 아니었다. 전국 각지에서 받은 보양 해물들로 만든 팔도보양해물찜도 만들었다.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요리가 완성됐다.

이어 초인종이 울리고 드디어 박수홍의 소중한 손님 2명이 등장했다. 이들은 박수홍이 보육원에서 20년 전에 만나 현재까지 후원해오고 있는 아이들이었다. 아이들은 어느덧 훌쩍 자라 어른이 되어 나타났다. 이들은 최근 박수홍을 위해 모 시사고발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 박수홍에 대한 무조건적인 응원을 보내 박수홍을 놀라게 했던 주인공이다.

박수홍은 '아빠새'처럼 일일이 해산물을 발라주며 두 사람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행복해했다. 맛있는 요리와 함께 세 사람은 20년 전 함께했던 추억을 회상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어린시절 잊을 수 없었던 박수홍과의 수많은 추억들, 모든 아이들이 박수홍을 좋아하고 따를 수밖에 없었던 이유 등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박수홍을 위해 시사고발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솔직한 속마음도 털어놨다.

이에 박수홍은 "모두가 나에게 등 돌렸을 때 너희들이 있었다. 이 은혜를 어떻게 갚을 수 있겠냐"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고. 두 사람은 "아저씨에게 우리가 갚는 거다. 수홍 아저씨는 우리에게 키다리 아저씨 같은 존재였다. 아저씨는 우리의 영웅이었다는 걸 기억해달라"고 박수홍에게 되려 깊은 고마움을 전했다.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