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릴리, 신곡 'SUNSHINE' 3일 발매..듀오 아이돌의 귀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2.03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성 듀오 릴리 릴리(lilli lilli)./사진제공=ENTERTAINMENT HAN


실력파 여성 듀오 릴리 릴리(lilli lilli)가 신곡을 발매한다.

릴리릴리의 신곡 'SUNSHINE'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날씨처럼 변덕스럽고 답답하게만 느껴지는 세상을 햇빛처럼 비춰준 한 사람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노래했다.


image
여성 듀오 릴리 릴리(lilli lilli)의 신곡 'SUNSHINE'/사진제공=ENTERTAINMENT HAN
이번 곡은 휘인, 김재환, 다비치, 양다일 등의 뮤지션들과 협업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정키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고 데뷔곡 'BARCODE'에서 보였던 트렌디한 감성과는 다른 멤버들의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실력파 여성 듀오인 릴리릴리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멤버 루체(Luce)와 보컬과 랩, 댄스 등 팔색조 매력을 지닌 그리타(Grita)로 구성, 팀의 정체성을 바코드로 표현해 자신들만의 고유한 음악 색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릴리릴리는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내게 주어진 운명', '징크스의 연인' OST '넌 나의 기적이야' 등에 참여하며 신인임에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OST 가창을 통해 대중들에게 매력적인 보이스를 각인시킨 릴리릴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대세 K-POP 듀오에 도전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릴리릴리의 신곡 'SUNSHINE'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