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여행 잘 다녀와♥" 방탄소년단 진 팬들 TV광고로 '특별한 인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4 07:03 / 조회 : 97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의 팬들이 진의 생일(12월 4일) 축하와 함께 진의 군 입대 전 인사를 전하는 특별 영상 TV 광고로 감동을 안겼다.

image
진의 국내 서포터즈 '김석진 홍보팀'은 트위터(@PRforJIN)를 통해 지난 12월 1일 Happy Jin Day Project ' Part 3. 석진이에게'를 공개했다.

'Part 3. 석진이에게'는 팬들이 제작한 영상으로, SBS M을 통해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총 230회가 송출된다.

image


김석진 홍보팀은 진의 첫 솔로 싱글 앨범 'The Astronaut' 프로모션으로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진이 제작한 캐릭터 '우떠(wootteo)' 를 3D영상으로 구현해 내며 놀라움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우리가 네 빛이 되어줄게', '우주여행 잘 다녀와..♥' , '지구와 달처럼 뗄 수 없는 관계' 등 진에게 전하는 팬들의 메시지도 영상에 담아 감동을 더 했다.

한편 12월 4일 생일을 맞은 진은 12월 13일 경기도 연천 모 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 5주간의 군사훈련 후 자대 배치를 받아 18개월 간 육군 현역병으로 군복무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