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코빅' 출연..이국주 '성인식' 능가할 파격 댄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4 13: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 가수 조현이 깜짝 출연한다.

7일 방송되는 '코빅'에는 조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며, '결혼해 두목', '취향저격수' 코너에도 등장해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노현은 '취향저격수' 코너에서 이은지, 서태훈과 호흡했다. 서태훈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으로 분한 조현은 서태훈 애인 역의 이은지와 팽팽한 기싸움을 이어갔다.

'결혼해 두목' 코너에서는 이국주와 매력 발산 대결에 나섰다. 이국주의 '성인식' 커버 댄스에 맞서 조현은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스페셜 MC로 다채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한편 2022년 4쿼터 9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에서는 웃음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 '결혼해 두목'이 '두분사망토론'을 단 1점 차로 앞서고 있고, '주마등'은 차곡차곡 승점을 쌓으며 3위를 유지 중이다. '수사황 조수봉', '나의 장사일지', '전지적 조상 시점'도 순위권 내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먼저 '두분사망토론'은 강추위도 날려버릴 화끈한 토론 배틀을 공개했다. 공감 능력 200%의 이상준과 MZ 세대를 향해 매운맛 입담을 쏟아낸 박영진의 날선 대립이 포복절도를 안겼다. '주마등'에서는 수능을 마치고 일탈을 즐기는 19살 문세윤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 밖에 '수사황 조수봉'의 문세윤, 양배차는 도플갱어 비주얼로 꿀케미를 자랑하며, '나의 장사일지'에서는 '해병대' 박경호가 '특전사' 이정수를 이기기 위한 눈물겨운 복수전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박경호의 실제 해병대 경험담을 녹여낸 디지털 콘텐츠 '무적해병 박중위'가 매주 목요일 '코빅'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