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커튼콜' OST 新주자..'Stand By Your Side'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2.05 07: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렉스엠
그룹 AKMU(악뮤) 멤버 이수현이 드라마 '커튼콜'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이수현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파트7 'Stand By Your Side'(스탠드 바이 유어 사이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tand By Your Side'는 잔잔하고 감상적인 분위기를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상대방을 향한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차분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그리고 이수현의 음색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수현은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의 해방일지' 등 화제를 모은 드라마 OST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번 'Stand By Your Side'에서는 어떤 감각으로 진한 울림을 남길지 관심이 모인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과 관련된 드라마다. 앞서 가수 백지영과 성시경, 임한별 등이 OST에 참여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