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씨코퍼레이션 브랜드 콘서트 '12월의 선물' 시즌2 오픈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12.07 1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휘자 디에고 크로베티, 12월의 선물 포스터, 연출가 안주은/사진제공=에이비씨코퍼레이션
지난해 12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첫선을 보였던 에이비씨코퍼레이션(대표 박철환)의 브랜드 공연인 '12월의 선물' 송년 콘서트가 시즌2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고사 위기에 직면했던 공연계가 모처럼 활기를 띄고 있는 상황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공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송년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작년 시즌1을 통해 이미 검증이 된 명품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작년에 이어 유명 오페라 연출가인 안주은 단국대학교 뉴뮤직과 교수가 총연출을 맡아 진행하며, 특히 올해는 이태리에서 손꼽히는 지휘자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에고 크로베티가 합류하면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테너 이현종, 이규철, 유현욱, 이동명을 비롯해 바리톤 임희성, 소프라노 조현애, 신승아, 박소은. 메조 소프라노 권수빈과 YS 어린이 합창단이 베하 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팝페리나 이예영과 카네기리 CEO 합창단의 특별출연도 예정됐다.

주 레파토리는 Granada, Lippen schweigen, Nessun dorma, Caruso 등 대중에게 친숙한 이태리 칸초네와 오페라 아리아가 함께하고, Time to say Good bye, The Prayer 등의 팝 넘버 및 White christnas, All I want for christmas, O Holy night, felis navida 등의 친숙한 캐롤들이 함께한다.

'12월의 선물'은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고마웠던 사람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나눠보자는 의미로 시작한 공연으로 에이비씨코퍼레이션이 주최하고, 카네기리재단과 이너서클컴퍼니가 공동 주관하며, DE그룹의 후원으로 오는 12월 8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120분간 이어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