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일, '크리스마스에 뭐하니?' 출격..잊을 수 없는 추억 선사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2.07 1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광일
트렌디함으로 힙합 신을 이끌고 있는 래퍼 조광일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

엠넷 '쇼미더머니10' 우승을 차지한 조광일은 오는 12월 23일 밤 8시 일산 킨텍스 1관 4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크리스마스에 뭐하니?'(주최 스타채널, 지와이앤에스) 무대에 선다.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1부 가수 공연과 2부 DJ 공연으로 진행돼 팬들에게 2022년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스타채널 관계자는 "1부에서는 강렬한 래핑으로 '쇼미더머니 10' 우승을 거머쥔 래퍼 조광일을 비롯해 독보적인 음색과 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친 자이언티(Zion.T)와 원슈타인(Wonstein), 실력파 래퍼 소코도모(sokodomo), 'VVS'로 음원차트에서 이른바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미란이, 남다른 성량과 전달력으로 대중을 놀라게 한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트루디(Truedy) 등 국내 탑 클래스 힙합 아티스트 6팀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며, 2부에서는 알티(R.Tee)와 군조 등 유명 DJ들의 파티형 공연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실력파 아티스트의 대거 출연이 예고된 이번 콘서트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연말 시즌을 빛낼 역대급 공연이 될 전망이다. 조광일을 비롯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 소식을 알린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선물 같은 무대를 예고해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23일에 펼쳐지는 연말 콘서트 '크리스마스에 뭐하니?'는 티켓링크, 인터파크, 멜론티켓,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