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08 07:44 / 조회 : 312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에 꼽히며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빛냈다.

지민은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패션리더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칼하트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 설문 결과, 총 1만 5181표 중 9575표를 획득해 69.07%의 과반수가 넘는 득표율로 1위에 등극했다.

지민의 매력 키워드로는 '눈부시다'가 70%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멋있다' 11%, '센스있는'이 10% 순이었다.

image
지민의 대표 이미지로는 '퍼포먼스가에너지넘치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이 올랐다.

지민은 남녀불문 패셔니스타들에게 힙한 매력을 더하는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니를 활용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여왔으며, 비니를 쓴 지민의 모습은 소멸할 듯 작은 얼굴과 동그란 두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image
image
지난 8월 공항패션으로 캐주얼룩에 비니를 착용한 지민에게 패션 평론가가 ''지민이 공항을 찢었다''라고 극찬한 바 있으며 6일에는 떡볶이 코트에 비니를 쓰고 해외 일정차 공항에 등장, 앳되고 귀여운 외모로 SNS를 들썩이게 하며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비니가 잘 어울리는 스트릿한 감성의 스타 1위에 선정된 지민은 '꾸안꾸' 패션의 대표인물로 비니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패셔니스타로서 패션계에도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미국 뉴욕에서의 일정을 위해 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2.12.06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