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안소희 "허준호, 너무 편하게 대해줘..더 다가가고 싶었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2.15 11: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배우 안소희가 '미씽2'에서 고수, 허준호와 더욱 친해진 케미를 자랑했다.

15일 오전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 극본 반기리, 정소영, 이하 '미씽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민영홍 감독,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이 참석했다.


안소희는 '미씽'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선보이는 소감으로 "항상 즐거운 촬영장을 만나기는 어려운데 '미씽' 팀이 너무 좋았다. 다음 시즌을 또 한다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또 하게 돼서 너무 좋았고 출근길이 즐거웠다"고 말했다.

안소희는 고수, 허준호와 이번 시즌에서 '삼총사'로 더 친한 케미를 보여준다. 안소희는 허준호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시즌1 때 내가 긴장이 될 때마다 선배님이 너무 편하게 대해주셨다. 그러다가 시즌2 때 또 선배님을 보니 더 다가가고 싶었고 재미있게 종아를 만들 수 있게 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셨다"고 전했다.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휴머니즘,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 허준호의 브로맨스로 호평을 얻은 '미씽'이 시즌2로 돌아왔다.


극 중 고수와 허준호는 각각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과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더 강력해진 영혼 보는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안소희는 김욱과 장판석 사이에서 브레인으로 활약하는 사업가 이종아 역을, 하준은 실종전담반의 꼴통 형사 신준호로 분했다. 이정은은 이웃집 이모 같은 친근한 매력을 지닌 새로운 영혼 마을의 전빵 주인 강은실 역을, 김동휘는 새로운 영혼 마을의 주민이자 미스터리의 중심 오일용 역을 맡았다.

'미씽2'는 19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