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알로봇, 연말 시즌 맞아 인기 책가방 및 겨울 아우터 선물 추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12.26 10: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과 알로봇이 연말을 맞아 인기 책가방 및 아우터를 선물로 추천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독은 전년대비 상품력을 강화해 이번 시즌 한층 더 다양해진 그래픽과 함께 수납공간과 내구성이 강조된 책가방을 선보였다. 여자 어린이의 경우 블링블링한 글리터와 펄 진주 참이 돋보이는 '글리터 책가방', '진주펄 책가방'이 인기다. 남자 어린이의 경우 튼튼한 3D 쉐입이 돋보이는 '하드쉐입 책가방'과 야광 프린트로 트랜디한 느낌을 더한 '야광우주 책가방' 이 베스트 아이템이다.


알로봇은 넉넉한 수납공간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멀티포켓을 활용한 'R큐비 스쿨백', 'R프레피 스쿨백'을 추천한다. 볼륨 에어매쉬 소재, 워터프루프, U자형 어깨 끈,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 및 활동 시 안전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이 달부터 블루독과 알로봇은 ▲신세계 경기 ▲롯데 창원 ▲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강남백화점에서 책가방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책가방을 구경하면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백화점 전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 룩스루에서도 책가방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텀블러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루독에서는 책가방 세트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알로봇에서는 책가방, 신주머니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우터도 브랜드별로 마련했다. 블루독과 알로봇은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RDS 더플다운점퍼'와 'RDS 멀티구스다운'을 추천하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신학기 입학 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백화점 팝업스토어 외에도 책가방 크루 및 SNS 이벤트까지 다양한 책가방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기억과 추억을 함께하고자 하며, 알로봇은 'R:U READY! LET'S FUN!' 슬로건과 함께 시그니처 캐릭터와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에 기반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