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 출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12.29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메시지 초콜릿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빅히트 뮤직(대표 신영재)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을 12월 29일 전 세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블랙', '레드'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Good Boy Gone Bad' 가사가 새겨진 초콜릿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 아크릴 마그넷(Magnet) 1개가 들어있다. 또한, 초콜릿 표면에 각 멤버들의 사인이 포함돼있다.

imag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 (Belcolade)의 순수 100% 코코아 버터만을 사용해 제작한 최상급 초콜릿이다.

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전세계 많은 사람에게 연말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을 맞아 멋진 선물이 될 것이며. 특히, 초콜릿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이 들어간 아크릴 마그넷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12월 29일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스타폭스 샵' 명동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