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데뷔 10년 만 체조경기장 입성…전석 매진 쾌거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2.29 14: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피네이션
가수 크러쉬(CRUSH)가 체조경기장 입성과 동시에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매진시키며 흥행보증 라인업에 진입했다.

29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오는 1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CRUSH ON YOU TOUR 'CRUSH HOUR' ENCORE(이하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크러쉬는 지난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에서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이하 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를 개최, 오는 30일 부산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서울 공연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대구 공연은 추가 좌석까지 오픈하는 등 크러쉬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어 지난 28일 '크러쉬 아워'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이 전해졌고, 당일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티켓이 매진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무엇보다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은 크러쉬가 데뷔 후 10년 만에 체조경기장에 처음 입성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현재 '크러쉬 아워'로 성공적인 투어를 돌고 있는 크러쉬는 앙코르 공연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서울에서 진행한 서울 콘서트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 크러쉬와의 의리를 과시하며 관객을 열광시켰다. 그 어느 때보다 콘서트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진 가운데 크러쉬가 남은 부산 공연과 내년에 이어질 서울 앙코르 공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30일 부산에서 2022 '크러쉬 아워' 여정의 마무리를 짓는다. 이후 2023년 1월 28일 '크러쉬 아워'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