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팬사랑 당연시 여기지 않겠다"[★밤TView]

김옥주 인턴기자 / 입력 : 2023.02.03 18: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쳐


뮤직뱅크' 1위 트로피는 그룹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돌아갔다.

3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와 뉴진스 '오엠지'(OMG)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최종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총 13,245점을 얻어 뉴진스를 누르고 1위 트로피를 쟁취했다.

리더 수빈은 "저희가 정말 오랜 공백기 뒤에 컴백을 했는데, 예상보다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드린다. 저도 누군가의 팬으로서 팬들의 사랑이 얼마나 거대한지 잘 알고 있다. 여러분의 사랑을 당연시 여기지않고 매일 발전하고 열심히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감을 마친 뒤 멤버들은 한복을 입고 앵콜을 하겠다는 1위 공약을 실천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8TURN(에잇턴), AIMERS, cignature(시그니처), H1-KEY (하이키), NCT 127, TOMORROW X TOGETHER, uni(유니), VIVIZ (비비지), 류지현 (RYU JIHYUN), 아일리원(ILY:1), 이승윤, 최수환, 프림로즈가 출연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