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와~환영해"..'더 글로리' 파트2 티저 영상 조회수 '폭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2.09 1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 글로리' 파트2 티저 예고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9일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더 글로리' 파트2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이날 오후 5시 7분 기준 유튜브 채널에서만 75만 425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지 약 8시간 만에 이뤄낸 수치다. 파트2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이 반영된 것.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히트 작가' 김은숙의 첫 장르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파트1에서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정지소, 신예은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학교 폭력 피해자인 문동은(송혜교 분)이 박연진(임지연 분)을 비롯한 학교 폭력 가해자들에게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연진은 "용서? 누가 누굴? 난 잘못한 게 없어", "왜 없는 것들은 인생에 권선징악, 인과응보만 있는 줄 알까"라며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고, 문동은은 "잘못한 게 없어? 어떡할까", "뼈가 아리게", "어서 와, 나의 지옥으로", "환영해 연진아"라며 과거 자신에게 폭력을 가했던 이들에 대한 강렬한 복수를 예고했다. 문동은의 조력자인 주여정(이도현 분)도 "내가 사는 지옥 보여줄게요"라며 결연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