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안다행' 재출격..섬 생활 2회차에 진화한 '섬탁'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3.27 13:38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영탁이 출연했다./사진제공=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이경호 스타뉴스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영탁이 섬 생활 2회차에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16회에서는 3년 동안 섬을 스튜디오에서 배운 MC 붐이 절친 영탁, 송진우와 처음으로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현주엽과 홍현희가 함께한다.


이날 붐은 첫 '내손내잡'을 앞두고 절친 영탁과 송진우를 섬 메이트로 선택한다. 특히 붐은 영탁에 대해 "언제나 힘을 주는 동생이다. 에너지가 넘치고 '안다행' 경험도 있다"고 말하며 신뢰를 보인다.

영탁은 섬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진격하는 등 섬 유경험자로서 붐과 송진우를 리드한다. 이어 본격 해루질을 할 때는 '매의 눈'으로 해산물들을 찾아내며 '내손내잡'을 하드캐리한다는 전언. 영탁이 가리키는 곳마다 터지는 해산물 잭팟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영탁의 하드캐리는 저녁 식사 준비에서도 이어진다. 그는 불 피우기부터 식재료 손질까지 주어진 일들을 척척해내며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3년 만에 첫 섬생활에 도전한 붐의 든든한 지원군이 된 영탁의 활약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섬 생활 2회 만에 '섬탁'에 등극한 영탁의 하드캐리 현장은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