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 사귄다는데"..1달 전 성지글 '소름 재조명'[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4.01 16:21 / 조회 : 161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도현, 임지연 /사진=스타뉴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더 글로리' 공식 커플로 탄생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언급한 게시물이 '성지글'로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3월 1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ㅇㅈㅇ ㅇㄷㅎ 사귄다는데 이도현은 알겠는데 ㅇㅈㅇ가 누구냐"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임지연?", "연진이", "더 글로리 커플이라고" 댓글을 달았지만 "낚시"란 반응만 얻고 화제가 되진 않았다.

그러나 1일 디스패치가 임지연과 이도현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고, 임지연과 이도현의 소속사 양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해 커뮤니티 작성글 내용이 진짜였음이 밝혀졌다.

imag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끝날 무렵 진행된 드라마 MT 자리에서 가까워졌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겨울부터 데이트 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기상캐스터 박연진 역을, 이도현은 학폭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의 복수를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 역을 맡아 연기했다. 두 사람이 극 중 만날 일은 거의 없었지만,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더 글로리'의 공식 커플로 또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됐다.

한편 임지연은 1990년생으로 만 33세, 이도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