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훈훈한 미담..이러니 6년간 함께하지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4.04 08:21 / 조회 : 15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보검이 30일 밤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파리 럭셔리 브랜드 팝업 스토어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30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배우 박보검이 훈훈한 미담을 더했다.

4일 에이스 침대는 에이스침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담 제조기' 박보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박보검은 최근 더현대 서울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의 팝업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 그룹 블랭핑크의 멤버 리사 등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박보검은 자신이 6년 간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스침대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행사 담당자로부터 더현대 서울에 에이스침대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박보검은 행사 종료 후 자발적으로 해당 매장을 방문, 자신의 등신대와 홍보물에 싸인을 남겼다. 박보검은 "이러한 활동이 에이스침대에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하며 전속 모델로서 책임감을 드러냈다.

image
/사진제공=에이스 침대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검은 이전부터 남다른 인간미를 보여줬다. 지난해 7월 군복무를 마치고 에이스침대 모델로 복귀한 그는 새로 찾은 TV CF 촬영장에서 "다시 한번 모델로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직접 쓴 손편지를 담당자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매 촬영마다 스태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감사 인사를 먼저 건네는 것은 물론, 대기실 뒷정리도 도맡아 하는 등 매번 주변에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고.

에이스침대 담당자는 "박보검 씨는 오랜 기간 동안 에이스침대의 모델로 활동해 왔는데 항상 인간미가 돋보인다. 박보검 씨의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배려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2018년 처음 에이스침대 모델로 발탁, 6년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초 공개된 2023년 상반기 신규 TV CF 광고는 단 24일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 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