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처럼 빛난 티아라 "LA서 만들어"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4.09 0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다인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한 배우 이다인이 선물 받은 티아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다인은 지난 8일 "Special thanks to. 멀리 LA에서 직접 만든 티아라 선물해주신 준킴오빠. 너무 아름다운 부케 만들어서 선물해주신 유미언니.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평생 간직할게요"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티아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짝이는 보석들이 박혀 있는 대형 티아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여왕의 대관식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다인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티아라를 착용한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앞서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이승기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손지창이 총괄 기획을 맡았고, 1부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이적,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나섰다.

이밖에 강호동, 이경규, 이순재, 김용건, 이정섭, 박정수, 이상윤, 김남길, 차은우, 비투비 육성재,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재범, 이동휘, 안은진, 손준호, 유연석, 인순이, 이숙, 길, 배인혁, 원기준 등 동료 연예인들이 대거 하객으로 참석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