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벚꽃축제 같이 가고 싶은 남자★' 1위[스타폴]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4.10 09:1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E'는 지금까지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정규 시리즈 앨범과는 다른 형태의 앨범. 타이틀 곡 'Life Goes On'을 비롯해 '내 방을 여행하는 법', 'Blue & Grey', 'Skit', '잠시', '병', 'Stay', 'Dynamite' 등 총 8개 트랙이 수록된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벚꽃축제 보러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스타'로 선정됐다.

뷔는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종합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앱 스타폴(STARPOLL)에서 진행된 '벚꽃축제 보러 같이 가고 싶은 남자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 중이다.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뷔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스타폴은 뉴스, 커뮤니티, 공연 정보 등 최애 스타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팬들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팬덤 놀이터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