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X송실장, '이찬원 섭외' 대작전..무슨 일?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5.06 15:19 / 조회 : 4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전참시'의 이영자가 송 실장과 함께 흥 넘치는 하루를 보낸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6회에서 이영자는 송 실장의 매니저가 되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 실장의 꿈인 가수 데뷔를 이루어주기 위한 이영자의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한다. 송 실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유미 매니저'로 변신한 이영자와 더불어 참견인들까지 총출동한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영자는 송 실장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위한 첫 단계로, 특급 작곡가 가수 이찬원 섭외에 나선다. 식사 자리인 줄 알고 온 이찬원에게 혼을 쏙 빼놓는 섭외법을 펼치며 유미 매니저만의 방식으로 이찬원 공략에 나선다고. 이찬원이 무대 꿀팁을 술술 털어놓게 만든 유미 매니저만의 특별한 섭외법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한 이찬원 섭외는 예상치 못한 유미 매니저의 행동에 위기에 봉착했다는데. 유미 매니저의 무너지는 모습에 참견인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야심차게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영자는 과연 이찬원에게 곡을 받고 송 실장의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이뤄낼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