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결별' 던, 무기력 일상→식욕 감퇴 먹방 [전참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5.11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던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마지막 잎새상' 가수 던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무기력 끝판왕의 하루를 보여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7회에서는 던이 반려견 햇님이와 '병약'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던은 아티스트 감각이 물씬 풍기는 작업실을 최초 공개한다. '병약미의 아이콘', '마지막 잎새상', '상견례 필패상' 등 그의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답게 눈을 뜬 순간부터 기력 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해부터 던과 함께 하고있는 동갑내기 매니저는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밥을 정말 안 먹는다. 반려견 햇님이도 주인을 닮아 밥을 잘 안 먹고 차분하다"며 반려견 햇님이와의 심상치 않은 '병약 케미'를 예고했다.

한참을 멍때리며 무기력한 아침을 보내던 던은 때아닌 폭식을 선언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메뉴에 참견인들을 기겁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던은 특히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감퇴시키는 먹방으로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던은 지난해 11월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던 가수 현아와 결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