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태리 미식 여행 'Cruise to Itay' 프로모션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3.06.02 13: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Cruise to Italy'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여름 시즌 뷔페 프로모션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특징을 살리는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한자리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이탈리아 대표 메뉴 마르게리타 피자부터 농어 카르토치오, 해산물 스튜, 루꼴라 관자 구이, 광어 카르파쵸, 깔라마리 등 지중해안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고르곤졸라 파스타 샐러드, 프로슈토 블루베리 샐러드, 리코타를 채운 양송이 버섯 샐러드 등 지중해 요리의 특징을 한껏 느낄 수 메뉴가 준비 된다.

또한, 랍스테 테일, 우대 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통 삼겹살 구이 등 즉석에서 구어 주는 풍성한 그릴 메뉴와 신선한 제철 해산물들로 산해 진미를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 코너에는 망고 크림 케이크, 망고 패션 롤케이크, 피스타치오 망고 타르트 등 망고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파인 코코 에끌레어, 피나콜라다 로마노프 등 트로피칼 디저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준비 되어 뷔페 식사의 마무리를 달콤하게 완성 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청량감을 더해 줄 이탈리아 스파클링 워터 '스메랄디나'가 2인 당 1병이 제공되며 소프트 드링크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 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디너 뷔페로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