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측 "'오징어 게임2' 합류? 확인 어렵다"[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23 17: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조유리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1집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쉿!'을 비롯해 '라운드 앤 어라운드'(Round and Around), '롤러 스케이츠'(Rolla Skates), '디스 타임'(This Time), '오프닝'(Opening)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2022.06.0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조유리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합류설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웨이크원 관계자는 조유리의 '오징어 게임2'에 출연설 관련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2021년 시즌1 공개 당시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다.

시즌2에는 배우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조유리가 '오징어 게임2'에 합류할지 주목된다.

한편 조유리는 지난해 연기 데뷔작인 웹드라마 '미미쿠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등에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