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뉴진스, 샤이니 꺾고 '엠카' 1위..엑소 컴백+제베원 데뷔[★밤TView]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7.13 1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그룹 뉴진스가 'Super Shy'로 1위 트로피를 안았다.

13일 방송된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뉴진스 'Super Shy'(슈퍼 샤이)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샤이니 'HARD'(하드)와 뉴진스 '슈퍼 샤이'가 대결했다. 뉴진스는 이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뉴진스 미니 2집 'Get Up'(겟 업)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이자 선공개 싱글인 '슈퍼 샤이'는 지난 7일 공개됐다.

뉴진스는 선공개 싱글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고 있다. 'Super Shy'는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이른바 '올킬'에 성공했다.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순위를 빠르게 끌어올리며 주류 팝 시장 내 확대된 뉴진스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한편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은 오는 21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이 앨범에는 'Super Shy' 외 또 다른 타이틀곡 'ETA', 'Cool With You' 등 총 6곡이 담겼다.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image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이날 엑소 'Cream Soda'(크림소다), 산다라박 'FESTIVAL'(페스티벌), 엔믹스 'Party O'Clock', 코요태 '바람' 등 컴백 무대가 다수 공개됐다.

엠넷 보이 그룹 데뷔 프로젝트 '보이즈 플래닛'에서 탄생한 제로베이스원은 'In Bloom'(인 블룸')으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멤버 김규빈은 지난 11일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컨디션 회복 후 스케줄을 진행하겠다고 밝힌 바,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후 의료진으로부터 건강에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고, 이날 '엠카'부터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에서는 라필루스, 루네이트, 보이넥스트도어, 산다라박, 수안, 에잇턴, 엑소, 엔믹스, 오드아이써클, 제로베이스원, 코요태, 퀸즈아이, 키스오브라이프, 트레저가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