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 위하준, 한중일 뒤흔든다.."액션 능력치 최고"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8.24 09: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하준 / 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에서 한-중-일 마약 카르텔을 주도하는 강남연합 보스 '정기철'로 돌아온 위하준의 강렬한 연기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멜로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한 위하준이 디즈니+ '최악의 악'을 통해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9월 27일 공개되는 '최악의 악'은 1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 분)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 위하준은 한-중-일 마약 카르텔을 주도하는 조직 강남연합 보스 '정기철' 역을 맡아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액션과 그 어떤 작품에서도 보여준 적 없던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위하준이 새롭게 선보일 인물인 '정기철'은 어릴 적 아픔을 묻어두고 오직 성공, 단 하나만을 바라보며 밑바닥부터 올라온 캐릭터로 지금의 자리에 있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떤 일이든 해낸 인물이다. 강남을 접수한 것은 물론, 한중일 3국의 마약 카르텔을 주도하며 더 큰 성공을 꿈꾸던 중 강남연합에 잠입한 경찰 '박준모', 그리고 자신의 오래 전 첫사랑 '유의정'(임세미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복잡한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한-중-일 간의 거대한 카르텔을 둘러싼 각 연합들의 갈등이 그려질 만큼 그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액션 연기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연출을 맡은 한동욱 감독은 "위하준은 굉장히 열정적이다. 몸을 안 사리고 한 걸음 더 나아가더라. 굉장히 섬세하고 디테일했다"라며 그의 연기력에 놀라움을 표했다. 권지훈 무술 감독 역시 "지금껏 본 배우들 중 거의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액션 능력이 뛰어나다"라고 극찬한 바, '최악의 악'을 통해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과 액션 능력치의 모든 것을 선보일 위하준의 새로운 도전, 그리고 그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악의 악'은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 범죄 장르 영화의 조감독을 거쳐 전 세대가 공감하는 진하고 뜨거운 멜로 '남자가 사랑할 때'로 데뷔한 한동욱 감독의 차기작으로 강렬하고 새로운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541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의형제'를 통해 인물 간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각본으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던 장민석 작가가 참여해 또 한 번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악의 악'은 오는 9월 27일 오직 디즈니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