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11월 개봉 확정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9.25 11: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MY SHINee WORLD'(마이 샤이니 월드, 감독 이후빈)가 오는 11월 3일 메가박스에서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Y SHINee WORLD'는 샤이니와 팬덤 샤이니월드가 함께한 지난 15년간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스페셜 콘서트 무비로, 영화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개봉월을 9월에서 11월로 변경해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영화는 그간 샤이니가 개최한 여섯 번의 단독 콘서트에서 샤이니월드와 뜨겁게 호흡했던 현장을 담았으며, 다양한 시점으로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교차 편집과 밀도 높은 연출,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생생한 사운드를 들려줄 돌비 애트모스 기술 등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다채로운 미공개 콘텐츠를 통해 샤이니월드의 시선으로 샤이니의 발자취를 따라가, 멤버들의 15년뿐만 아니라 팬들 스스로도 샤이니와 보낸 소중한 '나의 15년'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25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팬들로 가득 찬 공연장을 바라보는 샤이니의 뒷모습이 담겨, 뭉클함을 자아내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image
그룹 샤이니(SHINee)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샤이니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