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 다채로운 빨간맛!..파격 변신 미니 2집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9.27 08:1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LIGHTSUM(라잇썸.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의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첫 번째 콘셉트 'Spice' 버전 단체 콘셉트 이미지./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LIGHTSUM(라잇썸.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이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GHTSUM(라잇썸)의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첫 번째 콘셉트 'Spice' 버전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채도 높은 레드 컬러 의상을 입은 LIGHTSU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일렬로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은 이전과는 다른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파격 변신을 기대케 한다.

또한 강렬한 레드 립 컬러로 뚜렷한 대비를 보여주는 스타일링, 여유 있는 미소와 강렬한 눈빛은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에서 '걸 크러쉬'로 무드 체인지에 나선 LIGHTSUM의 도전을 보여주고 있다.

오는 10월 11일 컴백을 확정한 LIGHTSUM은 아트워크와 컴백 스케줄러, 콘셉트 비디오에 이어 'Spice' 버전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LIGHTSU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