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부산시-한국수산무역협회와 안전 수산물 홍보 캠페인 진행

양정웅 기자 / 입력 : 2023.09.28 18:45 / 조회 : 23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image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들을 돕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

롯데는 28일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에 앞서 부산시, 한국수산무역협회와 함께 안전 수산물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경기 전 사직구장 중앙광장에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인파로 긴 행렬이 이어졌다. 구단이 마련한 수산물 홍보 포토존에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상대로 국내 수산물의 안전함을 확인하고 함께 응원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개인 SNS에 포토존 인증샷을 업로드한 선착순 100명에게 국산 회 3종 도시락이 지급됐고 추가로 500명에게는 하트 미역과 안전 수산물 스티커가 배부됐다.

image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경기 중에는 전광판에 부산시의 수산물 관련 OX 퀴즈를 송출, 정답을 맞춘 관객들에게 경품을 선물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한재성(42) 씨는 "평소 회를 좋아해 생선이나 건어물에 대해 막연한 걱정이 있었는데 오늘을 계기로 국내 수산물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는 오늘(28일)부터 시작된 추석 연휴 기간을 '홈커밍 시리즈'와 '한가위 시리즈'로 실시하여 전통놀이 체험존, 더블헤더 백투백 세일, 네고 요정 윈지의 유니폼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image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기자 프로필
양정웅 | orionbe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양정웅 기자입니다. 현장에서 나오는 팩트만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