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오드, 카리스마·몽환 오가는 반전 매력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10.04 1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보이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오드(O.de)가 포토제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일 미니 4집 'Livelock'(라이브록)과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브레이크 더 브레이크)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주연, 준한(Jun Han)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데 이어 4일 정오 오드의 이미지 4장을 오픈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티저 속 오드는 카리스마와 몽환미를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라이더 재킷을 입고 바이크 위에 앉아 시크한 눈빛으로 차세대 록스타의 아우라를 드러내는가 하면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묘한 분위기로 색다른 에너지를 표현했다.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인스트루멘털 라이브 샘플러 영상과 전곡 트랙 비디오를 통해 신보에 수록된 전곡 일부 사운드를 들려주며 풀 밴드 시너지를 예고했다. 앨범명 'Livelock'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용어에서 착안, 무한 반복 재생하게 할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는 건일, 정수, 오드, 가온, 준한, 주연까지 여섯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강력한 록 사운드를 완성했다.


JYP 아티스트 레이블 STUDIO J(스튜디오 제이)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선보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드러머이자 리더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현실과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을 오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차세대 K팝 슈퍼 밴드' 존재감을 반짝이고 있는 이들이 걸어갈 음악적 성장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네 번째 미니 앨범 'Livelock'과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