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담배꽁초 무단 투척 사과 "경솔한 행동 죄송"[자필편지 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10.05 17: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최현욱이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1' 관련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현욱은 극 중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폭력에 맞서 나가는 의리의 파이터 안수호 역을 열연했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 사진제공 = 웨이브 /사진=김창현 기자 chmt@
image
최현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최현욱이 길거리 흡연 논란에 대해 직접 자필 편지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최현욱은 5일 직접 적은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도 이날 "최현욱은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최현욱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압구정 로데오 배우 최현욱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하며 논란을 빚었다. 영상에서 최현욱은 편안한 복장으로 거리에서 흡연을 하고 담배꽁초를 차량 옆 길바닥에 버리는 등 다소 부적절한 행동을 보이며 파장을 키웠다.

최현욱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돼 죄송하다. 책임감을 갖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제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라며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 최현욱 자필편지 전문







image
/사진=최현욱 자필편지






◆골드메달리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좋지 못한 일로 인사드리게 돼 송구합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최현욱 씨는 최근 지인들과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담배를 피우고 올바르지 못하게 처리한 부분과 보기 불편하셨을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도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