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하이브 소속 MBC 첫 출연, 무대 많이 보여줘 기뻐"

광진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11.16 1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엔하이픈(ENHYPEN) 니키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5집 'ORANGE BLOOD'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스위트 베놈'(Sweet Venom)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2023.11.16 /사진=이동훈
그룹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가 하이브, MBC 양해각서 체결식 후 MBC 첫 출연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1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앞서 하이브와 MBC는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양측은 건전한 제작 환경 조성 및 아티스트 권익 제고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대한민국 음악 산업과 방송 콘텐츠 시장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와 관련 MBC는 ▲방송사 지위를 이용한 프로그램·시상식 등 출연 강요 ▲일방적 제작 일정 변경 요구 ▲상호 협의 없는 출연 제한 조치 등을 근절키로 했다.

이후 엔하이픈은 하이브 내에서 MBC '음악중심' 첫 번째 출연자가 됐다. 멤버 정원은 "사실 팬분들은 우리가 무대를 많이 할수록 좋아한다. 우리 새로운 의상으로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는 거라 팬분들에게 무대를 보여주는 게 직업이라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보 '오렌지 블러드'는 행복과 사랑의 환희에 찬 소년이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 사랑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가장 따뜻한 색인 오렌지빛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위트 베놈'(Sweet Venom)은 유한함과 필멸성(mortality)을 깨달은 소년이,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Punk), 팝(Pop) 장르의 곡이다. 오는 17일 오후 2시 공개.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