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유승호, '런닝맨' 재출연..타짜 특집 성사 "12월 방송"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1.20 09:45 / 조회 : 45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왼쪽), 유승호/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배우 유승호가 '런닝맨'에 재출연한다.

20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뷔와 유승호가 이날 녹화를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12월 3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뷔와 유승호는 각각 두 달, 한 달 만에 '런닝맨'에 재출연하게 됐다.

앞서 뷔는 지난 9월 10일 '런닝맨'에 단독 출연했다. 당시 뷔는 농민 혹은 도둑으로 분해 역할을 숨긴 채 미션에 성공하거나 실패시켜야 하는 추리 게임에서 정체를 숨기는 데 성공하며 1등을 차지했다.

유승호는 10월 8일 게스트로 등장했다. 특히 유승호는 방송 내내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사기꾼 캐릭터로 활약하며 멤버들의 감탄을 모았다. 이에 하하는 "너 뷔랑 한 번 더 나올래?"라며 "뷔 불러서 '타짜' 특집 한번 하자"라고 제안했다.

이후 하하는 10월 22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뷔한테서 카톡이 왔다"고 자랑했다. 이에 따르면 뷔는 하하에게 "'타짜 편 언제 하나요? 얼른 갈게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뷔는 최근 진행된 팬미팅에서 "올해가 가기 전에 '런닝맨에 나가고 싶다"며 출연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처럼 '런닝맨'에서 활약했던 뷔와 유승호와 재출연, 동반 출연이 성사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