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게 날아오를 것" 스테이씨·제로베이스원→권은비, AAA 베스트 뮤지션상 [2023 AAA]

AAA특별취재단 필리핀 / 입력 : 2023.12.14 2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서 'AAA 신인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2023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한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강다니엘,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MC를 맡았다. 2023.12.14 /사진=임성균
그룹 카드, 스테이씨, 제로베이스원, 사쿠라자카46, 가수 권은비가 '2023 AAA' 베스트 뮤지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이 진행됐다. 카드, 스테이씨,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사쿠라자카46은 AAA 베스트 뮤지션상을 받았다.


image
혼성그룹 카드가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한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강다니엘,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MC를 맡았다. 2023.12.14 /사진=이동훈
이날 카드는 "귀한 상 주신 AAA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 영광스러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값진 경험이다.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멋지고 훌륭한 가수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스테이씨는 "베스트 뮤지션이란 큰 상 주신 AAA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 올해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어서 팬들을 많이 만나 뵀는데 오히려 저희가 위로와 힘을 받아 고맙다. 내년에도 우리가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베스트 뮤지션상을 받을지 예상하지 못했다. 멋진 상을 주신 스타뉴스 관계자분들 감사하다. 이렇게 멋진 선후배들 사이에서 상을 받아 영광스럽다. 베스트 뮤지션상이라기보다 베스트 뮤지션이 되도록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내년, 내후년에도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를 응원해 주신 만큼 더 높이 올라가 보겠다"고 계속될 활약을 예고했다.


image
권은비는 "올 한 해 너무 많은 분께 사랑을 받았다. 연말에 좋은 상도 받고, 여러분들과 한 해를 잘 마무리하게 돼서 감사하다"며 "또 마지막으로 우리 루비(팬덤명), 루비 덕분에 올 한 해 달려올 수 있었다. 내년에도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image
일본 걸그룹 사쿠라자카46이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서 AAA 인기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AAA'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TONZ 엔터테인먼트, PULP Live World가 공동 주관한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 가수 강다니엘,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MC를 맡았다. 2023.12.14 /사진=이동훈
한편 '2023 AAA'에는 한해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총 34팀의 가수, 22팀의 배우가 참석해 축제의 장을 펼친다. 가수 부문 참석자로는 권은비, 김재중, 뉴진스, 더보이즈, 드림캐쳐, 딘딘, 라필루스, 루네이트, 르세라핌, 보이넥스트도어, 세븐틴 부석순,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악뮤, 야오천, 애쉬 아일랜드, 엔믹스, 원어스, 이영지, 임영웅, 제로베이스원, 케플러, 킹덤, 템페스트, 폴 블랑코, 호라이즌, 휘브, ATBO(에이티비오), BEN&BEN, ITZY, KARD, Sakurazaka46, Pablo, Josh, Stell, Ken, & Justin, &TEAM(앤팀)이 이름을 올렸다.

배우 부문으로는 김선호, 김세정, 김영대, 김지훈, 문가영, 문상민, 수호, 안동구, 안효섭, 유선호, 이동휘, 이은샘, 이준영, 이준혁, 이준호, 재찬, 정성일, 차주영, DANIEL PADILLA(다니엘 파딜라), KATHRYN BERNARDO(캐스린 버나도), MELAI CANTIVEROS-FRANCISCO(멜라이 칸티베로스 프란시스코), SAKAGUCHI KENTARO(사카구치 켄타로)가 참석해 '2023 AAA'를 빛냈다.

'2023 AAA'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한국 독점으로 생중계된다. 필리핀은 Lazada Philippines (라자다 필리핀), 일본 hulu(훌루) 등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