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무료 입장 혜택' 키움 히어로즈, 22일부터 주부야구특공대 12기 모집

김동윤 기자 / 입력 : 2024.02.22 17:53 / 조회 : 1077
  • 글자크기조절
image
키움 히어로즈 주부 야구특공대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가 연고지역 기혼 여생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키움은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는 야구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우고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군 연고지인 서울 특별시와 퓨처스팀 고양 히어로즈의 연고지인 고양시에 거주하는 기혼 여성이 지원할 수 있다.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에 선발되면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홈경기 출입이 가능한 AD카드를 제공한다. 가족(배우자, 자녀) 무료 입장, 수료자에 대한 시상 및 수료증 증정, 시구 및 시타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2기는 3월 13일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총 8차례에 걸쳐 기초적인 야구 용어, 규칙, 상식을 배운다.


지난해 기초 과정을 수료한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1기는 고급반으로 진급한다. 고급반에서는 야구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더 깊은 야구 지식을 배울 수 있다. 기초반과 동일한 혜택도 주어진다.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선발자는 3월 6일 발표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동윤 | dongy291@mtstarnews.com

스타뉴스 스포츠부 김동윤입니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