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순천· 영암45, 본푸드서비스 브랜드 '푸드가든' 식음 서비스 개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4.02.23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본푸드서비스의 컨세션(식음료 위탁 운영업) 브랜드인 '푸드가든'과 협업을 통해 식음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본푸드서비스와 골프존카운티 순천 및 영암45 식음 부문에 대한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본푸드서비스는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인 ' 본우리집밥 ' 과 컨세션 사업 ' 푸드가든 ' 을 운영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골프존카운티 순천과 영암45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본푸드서비스의 차별화된 한식 메뉴를 골프장에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는 조식 메뉴로 전복내장죽과 중식/석식 메뉴로 소불고기비빔밥, 뚝배기불고기, 제육불백, 도가니설렁탕, 소고기 육개장 등이 제공되며, 골프존카운티 영암45에서는 조식 메뉴로 소고기 육개장과 중식/석식 메뉴로 매콤낙지비빔밥, 뚝배기불고기 등을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는 '푸드가든'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골프장 방문객들이 보다 맛있고 신선하며 다채로운 식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본푸드서비스의 '푸드가든' 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양질의 식음료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골프장과 골프 라운드 환경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식음 서비스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이용객분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