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L씨 잠수이별+음란문자" A씨 폭로글 삭제..찝찝한 의혹만 남아[★NEWSing]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2.27 1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DB,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다며 L씨의 음란문자를 공개했던 여성 A씨가 폭로글을 돌연 삭제했다.

A씨는 지난 26일 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L씨에 대해 폭로했던 글 원문을 삭제했다.


A씨의 글은 진위여부가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돌연 삭제돼 L씨가 누구인지, 있기나 했던 건지 의혹만 남기고 미스터리함만 남았다.

특히 A씨는 L씨에게 잠수 이별을 당했다고 폭로한 것부터, L씨에게 음란사진 전송을 강요받았다며 L씨와 주고 받았다는 메시지 내용을 공개해 파장을 일으켰다.

A씨는 "L씨가 예능에서 반듯한 이미지", "이전에도 잠수이별로 비슷한 논란이 있었다"라고 단서를 남겨 대중은 특정 남자 배우 이름을 거론하며 그가 L씨인 게 아니냐고도 추측했다.


그러나 특정된 남자 배우는 아무런 공식입장 등 대응은 하지 않았고, 이 가운데 A씨의 작성글이 사라졌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씨가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씨는 "(L씨와)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 근데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 연락해 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고 어떻게든 연락을 해보려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했지만 모두 다 무시하더라. 완벽한 연락 두절"이라며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어 "이별 문자 받기 며칠 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 관계도 엄청나게 했고 내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 갔다. 그런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며 "최소한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라고 했다.

A씨는 "회피형 나쁜 남자라서 자꾸 이러는 건지 잘 모르겠다"며 "평소 본인이 하는 행동들이 항상 모두 다 맞는 것처럼 말하고 배려나 존중 따윈 없이 마음대로 행동하시던데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 끊는 것이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하신다면 지금 이렇게 여기에 글을 쓰는 것은 내 자유라고 하겠다"고 했다.

네티즌들이 A씨의 말이 거짓말 아니냐고 반응하자 A씨는 L씨와 나눴다고 주장하는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L씨는 A씨에게 "사진 한장 보내줘!"라며 중요부위를 언급했고, A씨가 "시간 없는데"라고 해도 L씨는 "XXX만 찍어서 보내주면 안돼?"라고 계속해서 음란사진을 요구했다.

A씨는 L씨와 깊은 관계였던만큼 이별의 징후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A씨는 "만약 헤어지고 싶다고 말했다면 저도 긴 인연을 정리하는 쪽으로 받아들였을 거다. 3개월 정도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A씨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한마디로 '오죽하면' 이다. 제 마음 따윈 안중에도 없고 사람 만만하게 보며 뒤통수치는 일이 처음은 아니다. 이기적인 사람인 건 알았지만 끝까지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한테 더는 멍청하게 당하지 않을 것"이라며 "L씨와 만나면서 우울증과 불면증이 생겼다. L씨 때문에 산부인과도 몇 번 간 적 있다. 냉혹하고 공감 능력 없는 사람이지만 조그마한 공감 능력이라도 발휘해서 제게 이별을 고했다면 받아들였을 것"이라고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