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4.02.29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가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색다른 맛을 창조한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2종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새콤하고 고소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조합으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바삭한 크러스트 속에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체다 치즈를 채운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가 두툼한 치킨 패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차는 풍미를 자랑한다.


'맥크리스피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100% 통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케이준 치킨 패티에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식감을 더하고 싱싱한 양상추와 생양파로 신선함을 더했다.

'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는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통닭가슴살 패티와 아라비아따 소스,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등 다채로운 재료가 모여 매운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인기 치킨 버거인 맥크리스피와 맥스파이시 버거에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를 더해 기존 맥도날드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색다른 맛을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