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열애설' 고마츠 나나 28살 엄마 된다 "평온한 나날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11 17: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일본 나이론 화보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로 시선을 모았던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엄마가 됐다.

고마츠 나나는 지난 9일(현지 시각) 남편 스다 마사키와 함께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산 소식을 직접 전했다.


고마츠 나나는 자필 편지로 전한 심경에서 "이번에 우리 가족에게 새로운 생명이 탄생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 가족의 삶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고마츠 나나는 2012년 11월 스다 마사키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6년 5월 개봉한 영화 '디스트럭션 베이비'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를 통해 나란히 주연 호흡을 맞춘데 이어 2019년 '실, 인연의 시작' 촬영 시작 시점에 교제를 시작했다.

image
배우 고마츠 나나가 5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은 인생 10년'(감독 후지이 미치히토)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를 만나 눈부신 사계절을 장식하는 사랑을 그린 영화다. /2023.06.05



1996년생으로 올해 28세가 된 고마츠 나나는 2008년 모델로 데뷔해 퇴폐적이고 개성 있는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고 2014년 개봉한 영화 '갈증'에서 여주인공 카나코 역할을 맡아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고마츠 나나는 2016년 지드래곤과 다정한 스킨십 사진이 공개되는 등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빅뱅의 도쿄돔 콘서트 시점에 함께 식사를 마친 후 데이트를 즐겼다는 일본 현지 매체 보도가 있었다. 당시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을 묻는 질문에는 침묵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함께 화보를 찍은 이후 현지 열애설이 보도됐으며 지드래곤의 무릎에 앉아있는 고마츠 나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기도 했지만 당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라고 답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