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606' 선공개곡 '로즈' 발매..이별 감성 저격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3.19 1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D&E/사진=오드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로즈'(ROSE)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오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D&E 미니 5집 '606(SIX_ZERO_SIX)'의 수록곡 '로즈'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로즈'는 눈앞에 다가온 이별과 끝나버린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베일을 벗을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선공개곡 '로즈'는 슈퍼주니어-D&E의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그간 선보였던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벗고, 슈퍼주니어-D&E만의 애틋한 이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D&E가 약 2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606'에는 타이틀곡 '지지배(GGB)'를 비롯해, 선공개곡 '로즈', '행 오버'(Hang Over), '트위스티드'(Twisted), '뉴 발란스'(New Balance), '미싱 피시스'(Missing Pieces)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19일 오후 6시 선공개곡을 발매하고, 26일 오후 6시 미니 5집 '606'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